Fast campus School

5day 완성 페이스북/구글/네이버
광고 운영 실무 마스터
SCHOOL

5일 안에 현업에서 요구하는 수준의
광고 운영 실무 능력을 완성해보세요!

  • 커리큘럼

    페이스북, 구글, 네이버를
    모두 다루는 커리큘럼

  • 실습

    나의 웹사이트/쇼핑몰/개인 블로그를
    이용한 실습

  • 실무능력

    실제 광고집행실습을 통해
   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 교육

  • 구글어날리틱스

    성과 측정을 위한
    구글 애널리틱스 기초 지식 교육

선착순으로 마감되므로 온라인 광고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
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상담부터 받아보세요!

문의 장형범 매니저 (02-518-6036)

기존 지식의 유무에 상관없이
당신도 혼자 온라인 광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.

Why
페이스북/구글/네이버 광고 운영 실무 마스터 스쿨

    • 현재 국내 온라인 마케팅 시장은 페이스북, 구글, 네이버를 빼고 논할 수 없습니다.
      하지만, 이렇게 중요한 세 가지를 전부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사람들은 별로 없습니다.

      실제로 온라인 광고 운영 방법을 잘 몰라서
      효율없이 광고비만 태우거나, 남의 손에 맡기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      # 내가 지금

      ✔ 현재 바빠서 몇 주 이상의 강의를 들을 시간적 여유가 없다.
      ✔ 어느 정도까지 공부해야 실제 현업에서 광고 운영에서 필요한 수준의 역량에 도달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.
      ✔ 시중에 페이스북, 구글, 네이버 광고운영을 한꺼번에 다루는 강의가 없다.

      "5일 안에 실제 현업에 뛰어 들어 광고집행을 할 수 있는 수준의 실무력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"

2. 강의 특징

페이스북/인스타그램, 구글, 네이버 전부 공부합니다.

시중 대부분의 강의들은 페이스북 따로, 구글 따로 등 단편적으로 들어야 하고 짧은 기간 안에 진행되어 실무에서 요구하는 역량까지 도달하지 못하는 강의가 많습니다. 또한, 국내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네이버에 대해 전문적으로 다루는 강의를 만나기가 어렵습니다.
[5day 완성] 페이스북 / 구글 / 네이버 광고 운영 실무 마스터 스쿨에서는 페이스북, 구글, 네이버를 각각 9시간 이상 동시에 배워 실무에 근접한 수준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강의입니다

  • "유저들의 활동정보를 이용한
    정교한 타겟팅 설정"

    ✔ 다양한 유형의 크리에이티브로 만드는 광고
    ✔ 전 세계를 대상으로한 광고 운영

  • "유튜브, 구글 검색광고 등
    엄청난 양의 디스플레이 광고"

    ✔ 연령별, 성별 ,관심사 행동 등 다양한 세그먼트로 효율성 극대화
    ✔ 쿠키값을 대상으로 사용자의 관심사를 반영

  • "국내 검색광고 1위
    그 자체로 엄청난 검색량"

    ✔사용자의 검색 내용을 이용한 높은 구매전환율
    ✔최종 구매전 사용자의 후기가 검증하는 역할 수행

온라인 광고 플랫폼들은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
한 가지만 배워서는 광고 효과를 100% 누릴 수 없습니다!

광고 운영 실무 마스터 스쿨에서는 세 가지 광고운영 플랫폼을 모두 배워
실제 현업에서 혼자 광고를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실무력을 단기간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.

실습을 통해
단편적 지식에 그치지 않고 진짜 나의 스킬을 만듭니다!


현재 자신이 운영하고 쇼핑몰 페이지, 네이버 블로그 등을 이용하여
직접 광고를 돌려봅니다.
운영중인 페이지나 블로그가 없으신 분들은 WIX를 이용하여 실습합니다.

  • 현업 온라인 광고 전문가가
    직접 강의합니다.

    실무를 직접 경험한 광고 집행 전문가가 직접 강의합니다. 수업 시간동안 강사님의 직접적인 피드백이 가능합니다.

  • 페이스북, 구글 광고 전문 자격증 가뿐히 획득합니다.

    페이스북은 9시간, 구글 애드워즈의 경우는 17시간이라는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는 과정이므로 수료 후 블루프린트(페이스북), 구글 애드워즈 자격증 정도는 손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복습을 위한 강의자료를
    공유합니다.

    강의 후 수업자료를 수강생들에게 전부 공유합니다. 후에 복습하고 싶은 분들은 수업자료를 이용해 혼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.

3. 추천 대상


  • 온라인 광고 어떻게 돌려야 효율적이죠?

    # 현직 마케터 분들

    요즘 핫하다는 페이스북, 구글, 네이버 광고를 직접 돌려보고 싶은데 방법은 전혀 모르겠다구요? 회사에 마케터로 일하면서 각 시즌별 마케팅 전략을 짜고 캠페인도 기획했지만, 실제로 광고를 어떻게 운영하는지 방법을 잘 모르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. 내가 직접 기획한 캠페인을 광고대행사에게 맡기지 않고 직접 내 손으로 운영하면서 눈 앞의 성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세요!


  • 광고에 월 100만원 쓰고 매출은 120만원 나와요!

    # 쇼핑몰 사장님들

    온라인 광고라고 하면 그저 돈을 버리는 것 같고, 광고 대행사에 맡기자니 수수료가 무섭고, 마케팅 중요성을 알지만 마케팅에 돈 쓰다가 장사 그만두는 사람들을 보고 시작해볼 엄두도 못내고 있다면? 비싼 돈 주고 네이버 광고 컨설팅받아 마케팅으로 매달 몇 백씩 나가는데 효과는 전혀 없다면? 매출을 못내는 광고는 다 잘못 운영하고 있는 광고입니다. 마케팅에 쓴 돈 그 이상 돌아오는 매출을 경험하고 싶다면 옆집 사장님보다 먼저 디지털 광고를 운영해보세요. 일일 매출이 어떻게 나왔고, 우리 고객은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는지 등 매출로 바로 직결되는 디지털 광고를 알려드립니다.


  • 짧고 빠르게 온라인 광고 운영 플랫폼을 전부 배우고 싶어요.

    # 마케팅 경력이 없는 현직자


  • 퍼포먼스 마케터 / 광고대행사에 취직하고 싶어요.

    # 취준생 / 대학생


  • 신입 교육 바쁜데 마케팅 교육 어떻게 하죠?

    # 광고 대행사

4. 커리큘럼

✔ 시간표

월(11/13) 화(11/14) 수(11/15) 목(11/16) 금(11/17)
9시~12시 페이스북 Adwords 페이스북 Adwords 페이스북
12시~13시 점심시간
13시~18시(17시) 네이버 네이버 GA Adwords Adwords

* 화(11/14), 목(11/16)수업은 17시에 종료

✔ 파트 별 커리큘럼

구글 애드워즈 ✔ 구글 애드워즈 광고 기본개념
✔ 애드워즈 검색 광고

- 애드워즈 검색광고 원리
- 키워드 광고셋팅
- 키워드 아이디어 얻기 : 키워드 플래너
- 캠페인 최적화 위한 광고성과분석
✔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(GDN)
- 애드워즈 디스플레이광고 원리
- 디스플레이 광고셋팅
- 타겟팅 유형 및 셋팅 (+리타게팅)
- 캠페인 최적화 위한 광고성과분석
✔ 유튜브 광고
- 유튜브 광고 원리
- 유튜브 광고셋팅
- 타겟팅 유형 및 셋팅 (+리타겟팅)
- 캠페인 최적화 위한 광고성과분석
✔ 애드워즈 모바일 앱 광고
- 변경되는 애드워즈 모바일 앱 광고
- UAC 캠페인 특징 및 셋팅
페이스북 ✔ 페이스북 광고의 원리 이해
✔ 페이스북 페이지 역할 및 관리
✔기본 용어 정리 및 마케팅 관련 지표
✔ 페이스북 광고 실습
✔ 컨텐츠 작성 방법
✔ A/B 테스트, 분할 테스트
✔ 맞춤/유사 타겟을 이용한 유저 세그먼트, 광고 세팅
네이버 ✔ 10가지 키워드로 보는 네이버 트렌드
✔ 통합검색 구성 및 광고상품 특징 파악
✔키워드 추출방법 4가지
✔ 다양한 사례로 보는 검색광고 운영전략

- 광고그룹, 광고옵션, 소재, 입찰가 전략
✔ 키워드 우선순위 선정방법
- 매출을 올리는 키워드 선별 방법
✔ 네이버의 성과를 바탕으로 운영하는 다음검색광고
- 광고그룹, 광고옵션, 소재,입찰가 전략
✔ 매력적인 컨텐츠를 노출시키는 파워컨텐츠
- 컨텐츠 작성 전략, 광고그룹, 광고옵션, 소재, 입찰가 전략
✔ 자사몰 유입량 극대화 전략 쇼핑광고
- 컨텐츠 작성 전략, 광고그룹, 광고옵션, 소재, 입찰가 전략
✔ 통계에서 보는 네이버 광고 성과측정
- 체크해야할 인덱스, 네이버 마케팅에서 로그분석 툴의 장단점
✔ 페이스북 광고와 성과측정
- 유입경로에 따른 유입비용, 광고성과 비교하기
구글 애널리틱스 ✔ 구글 애널리틱스 소개와 데모 계정
- 구글 애널리틱스 소개
- 구글 애널리틱스를 써야 하는 이유
- Google Merchandise Store (Demo Account)
- 구글 애널리틱스의 기본 기능
✔ 측정지표와 측정기준
- 구글 애널리틱스 지표와 측정 기준에 대한 명확한 이해
✔ 캠페인 추적
- UTM은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가?
- 세그먼트 활용하기
✔ 중급 활용
- 맞춤보고서 활용하기
- 기타 GA 활용 방법 소개

5. 강사 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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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이승준

    #구글 애드워즈 강의


    모바일 퍼포먼스 전문 에이전시에서 커머스, O2O 스타트업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담당 했습니다. 매체 전략수립 및 다수의 매체 운영과 데이터 기반의 최적화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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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신해동

    #페이스북 강의


    신해동 팀장은 패스트캠퍼스의 사업개발팀을 맡고 있으며 iOS 개발, 데이터분석을 포함한 여러 분야의 강의를 기획 및 관리 하고 있습니다. 페이스북 마케팅에서 주로 콘텐츠 작성과, 데이터 분석을 통한 콘텐츠의 광고 효율 개선을 주로 맡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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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허석진

    #구글 애널리틱스 강의


    허석진 강사는 (주)티몬에서 데이터 과학자로 일하고 있으며 사용자 트래픽 데이터를 포함한 빅데이터 시스템 데이터,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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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오종현

    #네이버 강의


    오종현 강사는 단순히 키워드를 추출해 반복/중복 노출 시키던 기존의 관행을 깨고, 검색엔진 알고리즘을 분석, 이에 맞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국내 최고의 네이버 마케팅 전문가로 자리매김 했습니다. 오랜기간 네이버 검색 알고리즙을 연구-분석하고, 이를 통해 축적한 지식을 여러 차례 실행에 옮기며 가장 효과적인 네이버 마케팅 집행 방법을 체득 했습니다.

4. 할인 혜택

✔ 본 과정을 수강하신 분들이 디지털/브랜드 마케팅 SCHOOL을 수강하실 경우 10~15%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.

✔ 대학생(재학 증명서, 학생증 제시)일 경우 10~15% 할인해드립니다.